본문 바로가기

Dior Talk/New Launchers

[신제품] 디올 가든 클러치


디올 가든 클러치


 
디올 메이크업은 전문 예술 분야로 매년 새로운 컬렉션을 꾸뛰르 및 꾸뛰르 악세서리와 동일한 수준으로 여겨질만큼 언제나 디올 최고의 장인기술과 특별한 창의성을 담은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보석 세공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마치 수공예 작품을 만들 듯 만들어진 메탈 케이스는 섬세한 장인정신을 통해 창조된 것이며 그것은 보석과도 같은 가치를 지닙니다. 섬세한 편직 무늬가 엠보싱으로 처리된 핑크 케이스와 두 개의 장미 꽃 봉오리 모양의 메탈 버튼으로 만들어진 아주 특별한 디올 가든 클러치는 디올 럭셔리의 상징입니다.
꼭 잠긴 두 개의 로즈버드 버튼을 열면 반짝이는 실버 세팅 안에서 눈과 입술을 싱그럽게 빛나게 해줄 두 가지 쉐이드의 립과 3가지 쉐이드의 아이 섀도우가 나타납니다. 디올 가든 클러치는 두 색상의 하모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꾸뛰리에 였던 무슈 디올의 전원주택을 기념하는 001 밀리 가든은 눈을 위한 부드러운 핑크, 퍼플과 부드러운 그레이가 우아함을 선사하고 002 그랑빌 가든은 절벽 위의 장미정원으로 우리를 안내하듯 살구빛이 서린 “핑크 키스” 립 쉐이드와 매치를 이루는 짙은 브라운은 대담하게 눈을 강조하며 기품있는 핑크와 연한 그린의 두 번째 하모니는 사랑스러운 무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입술을 도톰하게 하여 매혹적인 여성성을 불러일으키는 립 맥시마이저와 연한 핑크빛 생기를 줄 디올 어딕트 립 글로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
눈매를 부드럽게 표현하기 위해 디올 가든 클러치의 1번 쉐이드를 사용하여 눈꺼풀 전체에 자연스럽게 펴 바릅니다.
눈꺼풀의 가운데 부분에 2번 쉐이드를 바르고 위쪽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하여 볼륨감 있고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3번 쉐이드를 눈썹뼈 부분에 터치하여 하이라이트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