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Grooming for man

티 안나는 남자 메이크업

요즘처럼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시대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기업에서의 프리젠테이션이나 중요한 면접, 바이어접대등
나 자신을 어필하고 깔끔하고 깨끗한 인상을 주어야 할때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남자들이 여성들보다 오히려 더 외모가꾸기에 치중하는 모습들을 심심치 않게 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남자들이 집에서도 아주 쉽게 할수 있는 남자들만의 메이크업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기초는 꼼꼼하게

남자라고 해서 옛날처럼 스킨하나만 로션하나만 바르는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요즘은 기초단계에서부터 남자들이 공통적으로 고민하는 모공이라던지 피지 그리고 트러블을 관리 해줘야 합니다. 디올의 디올옴므 더모시스템라인을 이용해서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는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2. 썬크림은 꼭 발라라

요즘은 자외선이라던지 대기 오염 그리고 담배연기 등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들로 인해서 피부가 스트레스를 너무 나도 많이 받기 때문에 항상 기초의 마지막 단계에선 썬크림을 이용해 다시한번 피부를 보호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썬크림을 바르면 여자들처럼 얼굴이 너무 하얗게 보이는것이 아니냐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디올의 썬크림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타입들이 나누어져 있어 부담없이 티안나게 사용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3. 화운데이션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예전에는 남자들 거의 대부분이 화운데이션이 어디에 쓰는 제품인지 조차 모르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오히려 화운데이션의 종류와 타입별 장단점까지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화운데이션을 바를때는 가벼운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트러블이나 흉터자국을 가리고 싶으신 분들은 일부로 두꺼운 화운데이션을 선택하지 마시고  가벼운 오일 프리 타입의 화운데이션으로 얼굴전체에 잘 펼쳐 발라준 다음 다시 여분의 양을 이용해서 두드려서 발라준다면 자연스럽게 결점들이 가려지면서 두꺼워보이지 않는 깨끗한 피부톤으로의 연출이 가능 하실 것입니다.

한가지 tip을 더 드리자면
자연스러운느낌으로의 연출을 원하신다면 
원래 자신의 피부톤보다 한톤이나 반톤정도 낮은 컬러를 선택하신다면 밀착이 되고 나서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마무리 할수 있을것입니다.
 
4.마무리에서 파우더는 생략하라

메이크업에서 파우더는 꼭 필요한 단계이지만 남성 메이크업에서 파우더를 바르게 된다면 메이크업이 도드라져 보일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우더는 생략하거나 T 존이나 Y존처럼 모공이 많고 유분이 많이 올라오는곳만살짝씩 터치를 해서 유분만 잡아주는 정도로 마무리를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올라오는 유분감들은 오일 페이퍼를 이용해서 잡아준다면 다시금 자연스럽게 매끄러운느낌의 피부로 연출이 가능할 것입니다.

 
5.눈썹은 가지런하게 정돈하라

눈썹을 정돈하라는 말이 꼭 눈썹의 모양을 바꾸라는 말은 아닙니다. 아침마다 한번씩 눈썹을 앞쪽은 위로 올려 빗어주는것만으로도 전혀 다른느낌을 연출할 수가 있습니다. 디올의 눈썹 전용 마스카라를 이용해서 앞머리 쪽은 위로 가지런히 올려주시고 눈썹의 뒷부분은 결대로 자연스럽게 빗어주신다면 한결 더 시원한 인상을 다른사람들이게 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6.입술은 번들거리지 않으면서도 매끄럽고 탄력 있어 보이게

요즘은 립밤이라는것이 너무나도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이 립밤을 사용하는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잘못된 립밤의 선택으로 인해서 혹은 과도한 립밤의 사용으로 인해서 입술이 너무나도 번들거리거나 색이 진하게 들어가 있는것을 보면 같은 남자지만 저러지 않았으면 했던 적이 기억납니다.^^
이럴때 디올의 립 맥시마이져를 이용해서 입술의 각질을 없애고 주름을 펼쳐주어서 입술을 탄력적으로 매끄럽게 표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번들거리는 느낌이 싫으시다면 아침에 출근하기 10분정도 전쯤에 발라둔다면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매끄러운느낌으로의 연출이 가능해집니다
뿐만아니라 자기전에 바르고 자게 되도 입술의 주름이 펼쳐지고 팽팽해지며 자는동안 입술이 건조해 지지않게 해주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남성들이 따라해 볼 수있는 간단한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혹 이글을 보고 있는 남성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층 더 깨끗하고 깔끔하게 변화 되어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함과 동시에 마음속에서부터 자신감 넘치고 당당해져있는 모습 또한 발견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는 디올프로메이크업팀 진세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