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Grooming for man

남자들의 향수 에티켓

남자친구 내 이상형으로 만들어라!
향수는 이미지와 매력을 표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죠.
남자친구를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남자로 변신시키기 가장 쉬운 방법은~ 이상형이 뿌릴 것 같은 향수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것! 그 것 만으로도 이미 남자친구는 내 이상형~!
그렇다면 대표적인 이상형에 어울리는 향수를 알아보자.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디올 화렌하이트 오 드 뚜왈렛

불타는 석양을 재현한 붉은 병.. 플로랄과 머스크 향은 강하고 섬세한 느낌을 연출 해 준다. 우디와 레더의 향으로 만들어진 디올 화렌하이트는 후레쉬하며 품격이 느껴져 변화와 도전을 좋아하고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남자라면 Good Choice!!!

 디올 뉴 화렌하이트 32
새롭게 변화되어 탄생한 전설의 향 디올 뉴 화렌하이트 32

본성은 간직한 채 변화하는 온도인 화시 32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향 디올 뉴 화렌하이트 32는 불타는 듯 관능적이고 우아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연출해 준다.
완벽히 남성적이고 숲 속의 야수와 같은 강렬한 자유분방함을 가지고 상쾌하고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디올 뉴 화렌하이트 32로 Change!!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디올 옴므 오 드 뚜왈렛
순수라인의 솔리드 블록으로 보이는 독특하며 혁신적인 최초로 스틸 튜브가 향수 속 에 잠겨있는 디올 옴므 오 드 뚜왈렛의 향수병.
디올 옴므 오 드 뚜왈렛의 파우더리한 우아함과 클래식한 세련미는 럭셔리함과 남성의 우아함을 표현하는 새로운 세대의 클래식함을 연출하여 더욱 모던하고도 우아한 그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디올 옴므 스포츠오 드 뚜왈렛
매혹적인 남성성을 완벽하게 구현한 놀라운 향수의 황홀함을 일으키는 향수. 젊음과 활기 넘치는 신선함으로 가득 차 있는 동시에 완벽한 신비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진저의 정열적이면서도 강렬하지만 기분 좋은 프레시함은 양면적인 정체성을 만들어낸다.
은은하면서도 깔끔하고 다이내믹한 레드띠를 두른 디올 옴므 스포츠!!
가벼우면서 활동적인 조화는 변치않는 세련미를 지키면서 스포티한 우아함을 동시에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디올 오소바쥬 오 드 뚜왈렛
상쾌하고 독특한 향을 지닌 영원한 클래식의 향수 디올 오소바쥬 오 드 뚜왈렛. 우아하고 신중하면서도 프랑스의 정취가 듬뿍 묻어나는 오 소바쥬는 싱그러운 시트러스 노트와 매우 남성적인 우디 언더 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낼 수 있다. 그를 품위있고 클래식한 젠틀맨으로 만들어 줄 것 이다.

 디올 듄 뿌르 옴므  
개성이 강한 젠틀한 느낌의 향수이다.
차분하고도 뭔가 몽한적이면서 휴식과 무거움을 느끼게 하는 이미지의 향수로 단정한 수트차림의 세련되고 남성스런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디올 하이어 
 
현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도시적 이미지의 케이스. 현대적인 감각을 가진 세련된 느낌의 향수이다. 조금더 신선하고 활력을 불어 넣는 듯한 느낌이 많은 에너제틱하고 도회적이며 세련된 감각을 지닌 도회적이고 혁신적인 감각을 추구하는 세련된 남성을 원한다면 Let's go~!

 디올 하이어 에너지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의 케이스 속엔 활동성과 역동성을 가진 강한 에너지를 내뿜는 향수. 젊은 도시 남성을 위한 새로운 감각의 삶을 지향하는 남성을 위한 하이어 에너지는 상쾌함과 톡 쏘는 강렬함, 은은한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감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과 사랑을 더욱 역동적인 삶을 만들어가는 도전적인 남자라면 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