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Kpop STAR's Makeup

하이드라라이프 런칭 행사 스케치

수분에 목마른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노화 작용을 “정지”시키는 생명력 가득한 젊음을 머금은 피부를 위해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디올의 수분 라인인 "하이드라라이프" 런칭행사가 현대 갤러리 강남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다른 행사와 달리 입장하실때부터 하이드라 라이프 성분 중 한가지인 블랙로즈 꽃다발 나눠드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첫번째, 매우 간결하고 물방울처럼 둥글며 심플하게 만들어진 디올 가든으로 초대되었습니다.
디올 스킨케어의 원천인 미래 화장품 성분을 추출, 피부에 작용하는 최대의 효능을 위해서 디올 가든의 관리는 철저하게 이루워지며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원료를 추출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번 디올 하이드라 라이프의 주 성분이 된 블랙로즈, 센텔라, 지스텐 역시도 디올 가든에서의 탄생했다고 합니다.


■ 하이드라라이프 주 성분

- 블랙 로즈: 동결 방법으로 처리해 훨씬 강한 항산화력으로  생기있는 젊음유지의 블랙 로즈
- 지스텐: 아쿠아포린 3에 작용하는 활성성분은 디올만의 전통적인 수분공급 포뮬러

- 센텔라: 하이드라 라이프를 만드는데 반드시 필요한 헤테로사이드를 함유


디올의 새 수분라인 하이드라 라이프입니다.
하이드라 라이프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포뮬러 안에 에센스를 함유해서 따로 에센스를 바를 필요가 없습니다. 즉 에센스의 성분을 다른 기초제품에 포함하여 따로 에센스가 없이 두단계로 이루어진 제품입니다.

Step1 에센스-인 로션
“에센스-인” 포뮬라로 구성되어 트리트먼트의 첫 단계로서 매우 산뜻하고 부드러운 트리트먼트 로션.

Step2 에센스-인 밀크,크림,젤
뷰티 루틴을 2단계로 간소화시키는 모든 포뮬러 안에 풍부한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3가지 텍스쳐로 출시.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하이드라 라이프 제품들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에 에센스 성분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에 수분 증가 효과가 휠씬 탁월하고 발림성이 매우 좋아 많은 분들께 사랑 받을꺼라는 의견이 대다수였습니다.^^


두번째, 미스 디올 쉐리 블루밍 부케를 이은 디올의 새로운 향수! 미스 디올 쉐리 로를 미리 만날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초대되었습니다.

수정 같이 맑고 언제나 당당한 생동감이 넘치며,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와 같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그녀 풍부한 가테니아 노트의 싱그러움과 놀라움으로 가득한 미스 디올 쉐리 로를 강조할 수 있도록 방 전체가 핑크빛 톤으로 러블리한 느낌으로 연출되었습니다. 미스 디올 쉐리 블루밍 부케보다 좀 더 프레쉬하면서 여성적인 향이 여름에 딱맞는 향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자, 마지막 셋번째는 행사에 빠질수 없는 케이터링!
파랑이 쿠키에는 디올 하이드라 라이프, 분홍이 쿠키에는 미스디올이 새겨져 디올을 사랑하는 모든 분께 더 많은 감동을 드렸습니다.


6월에 출시된 하이드라 라이프 와 미스 디올 쉐리 로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