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수영장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요즘 대구날씨는 30도 훌쩍 넘어버렸다고 하죠..이런날 가고 싶은곳을 뽑으라고 하면 아마도 해변~ 수영장 등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 한곳을 찾으실텐데..그럼 의상에 따라 메이크업이 바뀌듯 장소나 환경에 따라 메이크업도 달라져야겠죠!

자. 그럼 물놀이 갈때~ 수영장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한번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부표현

뜨거운 태양 자외선에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 베이스인 디올 스노우 화이트 리빌 UV베이스 SPF50 PA+++를 바른 후 스팟 코렉터를 얇게 전체적으로 발라줍니다. UV 차단제 베이스만 바를 경우에 물에 닿으면 하얗게 일어나므로 디올 스노우 UV 스팟 코렉터 SPF 50를 얇게 바르면 피부톤 교정이 되고 기미나 잡티 같은 스팟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 스팟부위를 커버 해주기도 합니다.


◆ 아이메이크업

우선 디올쇼 브로우 781을 이용하여 눈썹 결을 따라 눈썹을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그리고
디올 아이쇼 622번을 눈두덩이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 주고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펜슬 254로 속눈썹 사이 사이를 채워주면서 자연스럽게 그려줍니다.


그리고 마스카라도
디올쇼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258 블루 마스카라를 활용하여 블루의 시원한 느낌이 강하게 표현해 줍니다.


◆ 치크& 립 메이크업
디올 울트라 래디언스 블러셔-프로 칙스 835번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볼터치하여 주며 립은 SPA 지수가 있어 입술의 잡티 방지하고 보습, 틴트 바른 것 처럼 색상이 입술의 온도나 촉촉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로 마무리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