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골드 브라운 메이크업

여름이면 늘 찾아오는 트렌드컬러 골드!!!
골드컬러의 느낌을 표현할때 럭셔리, 건강함, 화려함, 절제된 섹시함 등 많은 수식어가 붙어 소개됩니다. 그만큼 골드는 매력적인 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 매력적인 골드 브라운 컬러로 메이크업을 한다면..기대되시죠~
같이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메이크업
우선 아이크림 성분이 들어 있는 아이베이스 디올 스킨 플래쉬 하이라이터 #005로 눈가를 밝고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 다음
디올 5 꿀뢰르 디자이너 #708 를 활용해서
크림타입의 1번을 눈의 아이홀라인까지 발라주고, 2번 오렌지 컬러로 눈꼬리 부분부터 발라 앞머리 부분으로 터치해주며 뒷부분의 컬러가 좀더 진하게 그라데이션 해줍니다.


라이너는 5번 젤타입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3번 짙은 컬러의 브라운으로 라이너 부분을 위쪽으로 펼쳐 그라데이션 해줍니다.


언더라인도 눈위쪽 꼬리부분과 연결하여
눈동자 부분까지 터치해주세요.


1번 크림베이스로 언더부분 앞머리 부분 부터 끝까지, 그리고 눈두덩이에
바른 섀도우를 감싸는 느낌으로 덧발라주세요.
샤이니하게 빛나는 펄이 좀 더 영롱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4번 골드 펄 베이스를 눈동자 부분부터 터치하여 앞뒤부분까지 자연스럽게 발라주고 언더라인 앞머리에도 살짝 터치하여 눈물이 맺힌 듯한 느낌의 효과를 줍니다.

잠깐!! 여기서~~
좀 더 이해를 돕기 위해서 그림을 첨부합니다 ^^
검정색은 젤라이너 바르는 방법이고,

노란색은 크림 베이스 언더라인 바르는 방법입니다. 이때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 해주세요.
브라운은 3번 짙은 브라운 바르는 방법입니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주세요.

디올 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꿔 라인을 그려줍니다.


디올 아이코닉 익스트림 마스카라로 눈썹을 위 아래 가볍게 쓸어주면 좀 더 깊이감 있는 눈매가 완성됩니다.


■ 립& 치크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하기전에 아이크림 성분이 들어 있는 아이베이스 디올 스킨 플래쉬 하이라이터#005로 눈가를 밝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거처럼 치크 메이크업 하기 전에 눈 밑에 다크나 아이팩 부분을 디올 스킨 플래쉬 하이라이터 #002 를 이용하여 밝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해 준 다음 디올 스킨 쉬머 파우더 #002의 뒷 부분 세가지 컬러를 믹스하여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볼터치 연출을 해줍니다.


디올 브론즈 오리지널 탠을 이용하여 얼굴의 윤곽선 전체를 작게 만들어 주며  브러쉬터치는 피부 바깥 방향으로 꼭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디올 스킨 쉬머 파우더#002 앞에 뒤가지 컬러를 믹스하여 하이라이트로 마무리 해줍니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연출을 위해 립컬러는 누드베이직 컬러 디올 어딕트 하이샤인 #214 를 바른후 디올 립 맥시마이져로 입술을 좀 더 매끈하고 볼륨감이 느껴지도록 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