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메이크업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클렌징

메이크업 하는것보다 더 중요한거!!! 잘 아시겠지만 클렌징입니다.
깔끔히! 꼼꼼히! 메이크업을 지우고 피부에 휴식을 주어야 다음날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피부표현을 잘 하실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클렌징 제품별로 어떠한 방법으로 지우면 좋을지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디올 듀오 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섀도우 뿐 아니라 마스카라와 라이너까지 깨끗이
지워주는 눈가 전용 리무버입니다. 듀오 페이즈의 PH가 눈의 PH와 거의 흡사해 눈에 자극이 없어서 쉽고 빠른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눈가 피부 보호에 좋은 제품입니다.


디올의 듀오 페이즈 아이 리무버화장솜에 적신 후 반으로 나누워 줍니다.


반으로 접은 후 양끝을 당겨 초승달 모양으로 만들어 아래 속눈썹 밑에 둡니다. 이렇게 놓는 이유는 많은 분들의 고민인 다크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반쪽으로 눈 두덩이를 덮어 메이크업을 녹여 줍니다.


눈꼬리 쪽으로 당기며 잔여물을 제거해 주고
위쪽 솜을 손가락에 끼고 한올 한올 닦습니다.

2. 오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과로 모든 건성 피부를 가진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마른 얼굴에 마른 손으로 마사지 하듯 지우고 미온수에 깨끗이 씻어 줍니다.



3. 밀크

수분량이 많아 피부를 산뜻한 감촉으로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백차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건성, 중성 피부 추천합니다.

4. 워터
가벼운 메이크업을 지워내는데 적합하며 어떤 피부에도 잘 맞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있는 클렌징 제품입니다.


화장솜을 적신 후 피부 안에서 밖으로 아래서 위로 닦아줍니다.
이때 콧망울 부분 사이사이 닦으며 너무 세게 하지 않습니다.

5. 젤 밀크
지성, 미백 관심있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손 바닥 끝에 덜어 둔 뒤 원을 굴리며 맛사지 하듯 클렌징 해 줍니다.
 


6. 디올 프레스티지 익스퀴짓 클렌징 크림
100% 식물성 니포피아 플라워 넥타가 들어 있는 프레스티지 클렌징 크림클렌징과 동시에 산소 공급이 가능하여 아침 퀵 맛사지 대용으로 사용하여도 매우 좋습니다.
건,중,복합성 모든 피부에 GOOD!!

크림도 밀크와 마찬가지로 원을 굴리며 맛사지 하듯 클렌징 해 주고 티슈로 눌러 제거해 줍니다. 물론 티슈로 슬라이딩 할 경우 피부결 손상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 하셔야 합니다.


클렌징 한 후 폼 세안은 필수이다!!
라는 말 아시죠.
클렌징은 양을 넉넉히
쓰고 빨리 세안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클렌징 한 후 손을 한번 씻고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세안하시기 바랍니다.

나에게 맞는 클렌징 방법을 선택하셔서 꼭 피부 미인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