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Talk/Blogger loves Dior

나탈리 포트만의 결점없는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타고난 나탈리 포트만은 완벽한 미인의 기품을 지녔습니다. 모든 것이 그녀를 위해 맞춰진 듯 보입니다. 무대나 스크린 위에서 그녀의 자석같은 존재감은 포토그래퍼들과 감독들을 단번에 매혹시키고 사로잡습니다. 단호하고 관능적이며, 위트가 넘치는 그녀의 깊이 있는 성품과 저항할 수 없는 아름다움은 스크린 위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만들어냅니다.

그녀는 디올을 가장 잘 상징하는 뮤즈 중 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디올의 정신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미스 디올로서 우아할 뿐만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세련됨을 갖춘 그녀는 디올을 위한 첫 번째 메이크업 촬영 때부터 눈이 부시도록 고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완벽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모델로서 그녀만큼 새로운 디올스킨 포에버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해낼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피부를 완벽하게 표현해주는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디올스킨 포에버로 이제 모든 여성이 자신의 몸에 꼭 맞춘 듯한 오뜨 꾸뛰르 드레스와 같이 이상적인 피부를 꿈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페이스
- 디올스킨 래디언트 베이스 001
-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020
- 디올스킨 포에버 컴팩트 파운데이션 010
- 디올 블러쉬 939

2.아이
- 3꿀뢰르 스모키 571 (8월 31일 출시 예정임)
- 디올쇼 엑스타즈 마스카라 090

3.립
- 루즈 디올 428

4. 네일
- 디올 베르니 211

상기에 기재된 상품들은 이미지에서 나탈리 포트만이 사용한 제품과 동일합니다.
디올스킨 포에버를 통해서 나탈리 포트만과 같은, 결점없이 완벽한 퓨전웨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