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Kpop STAR's Makeup

K Pop 스타 출연진 메이크업 속 Dior 제품 소개 블러쉬 + 꿀뢰르


지난번 K Pop 스타  출연진의 디올 메이크업 제품 소개를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
K Pop 스타
출연자들의 피부결이 좋아보이는 것은 다 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출연자들의 눈매를 매력적으로 강렬하게 보이게 하는 블러쉬와 Dior의 꿀뢰르 라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러쉬>



Dior의 블러쉬는 글로잉 컬러 파우더 블러쉬입니다. 글로잉 컬러 파우더 블러쉬는 총 11가지의 색상으로 모든 피부톤을 위한 색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잉 컬러 파우더 블러쉬>



볼에 칼라와 빛의 반짝임을 입혀 주세요! 디올은 다양한 칼라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빛의 하이라이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러쉬를 소개합니다. 매트 피니시는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돋보이게 하며, 진주빛 피니시는 얼굴을 윤곽있게 보여 줍니다. 실크처럼 부드러우며, 가벼운 향기가 나는 이 꾸뛰르 블러쉬는 모든 피부톤을 위한 다양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그리고 Diro 아이섀도우의 대표 line 꿀뢰르 입니다.

Dior 전문가들은 개인에 맞춘 메이크업이란 밝은 쉐이드와 어두운 쉐이드를 쓴다는 뜻인데 이유를 이렇게 설명하고 있답니다  밝은 이리디슨트 쉐이드는 볼륨감과 풍성함을 제공하고, 빛을 반사하여 얼굴 윤곽을 강조하고 짙은 매트 쉐이드는 볼륨감을 줄이고 빛을 흡수하여 깊이감을 주기 때문에 개인에 맞춘 아이섀도우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K POP star 출연자들은 어떤 아이섀도우를 사용할까요?




Makeup대 위에 대부분 차지하고 있는 아이섀도우! 그만큼 makeup의 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K POP 스타 출연자들도 본인 컨셉에 맞게 Dior 아이섀도우로 메이크업을 하고 있습니다.








< Dior 아이섀도우로 메이크업 중인 K Pop Star 출연자들 ~>



























특히 다이애나 양은
산다라박 컨셉으로
강렬한 눈매를 강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다이애나양의 구체적인 메이크업 내용은 다시 한번 <다이애나양>
메이크업 이야기때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섀도우>

 

<1꿀뢰르_ 파우더 모노 아이섀도우>


 

가장 혁신적인 아이섀도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텍스쳐는 전형적인 아이섀도우 메이크업을 위한 “마이크로 퓨전(Micro-Fusion)” 테크놀로지로 컬러감을 최대화하였습니다. 크리미한 파우더 텍스쳐가 눈꺼풀에 부드럽게 가미되어, 몇 시간 동안이나 계속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 가지 색상이 매트, 펄리, 쉬머한 느낌으로 다양하게 표현됩니다. 색상: 빛의 효과와 컬러로 놀라운 발색력을 가진 새로운 1 꿀뢰르는 빠르고 쉽게 바를수 있으며 층층이 컬러를 레이어드 할 수 있어, 신비스럽게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3꿀뢰르_ 레디 투 웨어 스모키 아이 팔레트>


 








새로운 3색 스모키 아이 팔레트를 통해 스모키 아이를 재탄생 시켰습니다. 명암, 빛의 효과와 텍스쳐 모두에 변화를 준 3색 아이 섀도우는 쉽고 다양한 자신만의 스모키 아이를 연출하도록 도와줍니다. 혁신적인 케이스의 슬라이딩 거울은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안쪽에 있는 소프트한 베이스를 이용해 눈가를 정리합니다. 매트한 색상과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을 연출하는 듀오쉐이드를 이용해 심플한 룩부터 가장 화려한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5꿀뢰르_ Eyeshadow Palette>



다양한 컬러와 매치가 가능한 풍성하고 매혹적인 컬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온 디올의 베스트셀러인 아이 팔레트는 사용이 쉽고 지속력이 뛰어납니다. 사용법: 타원형 팁을 사용해 가장 밝은 색상을 눈두덩 위쪽에 바릅니다. 가장 짙은 색상을 속눈썹 라인을 따라 섞어주듯 바릅니다. 이제, 나머지 3색 중 1색을 선택해 바깥쪽 속눈썹을 중심으로 발라줍니다. 더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려면, 속눈썹 아래쪽에 진한 색상을 사용합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5꿀뢰르 디자이너_ 올인원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 >


무슈 크리스챤 디올이 하나하나의 디자인에 아름다움을 나타내기 위해 옷감과 색상을 조화시킨 것처럼, 5꿀뢰르 디자이너는 각각의 여성의 눈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텍스쳐, 색상 그리고 다양한 메이크업 효과를 한 팔레트에 담아냈습니다. 전문적이고 완벽한 다섯 단계의 간단한 메이크업 레슨은 개개인에게 매우 잘 어울리며 마치 조각한 듯한, 새롭게 재창조된 아이 메이크업을 제공합니다. 디올의 신기술로 이루어진 5 꿀뢰르 디자이너는 새로운 개념의 포뮬라로 개발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플루이드 단계에서 색상 피그먼트가 분산되고, 오일은 곧 증발하는 새로운 포뮬라입니다. 그 결과 아이 섀도우 파우더는 놀라울 만큼 부드럽습니다. 파우더는 매우 부드럽게 펴발리는 동시에 피부에 은은한 빛을 주며, 오랜 시간 지속되고, 밀착력이 좋아 여러번 겹쳐 발라도 뭉치지 않습니다. 은은한 빛을 내는 '베이스', 실크처럼 부드러운 '쉐이드', 반짝임을 표현하는 '샤인', 그리고 매트한 '라이너'는 메이크업의 톤과 분위기를 결정하는 메인 아이' 컬러'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Makeup대 위에 있는 아이섀도우 ( 1꿀뢰르 / 5꿀뢰르)



Makeup대 위에 있는 아이섀도우 ( 3꿀뢰르 )

꿀뢰르는 다양한 제품 line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눈을 강조하는 팔레트를 선택해 주시면 된답니다 ^^ 보다 쉽게 보실 수 있도록 한눈에 보는 Dior 아이섀도우를 준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ior 홈페이지에서 영상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한눈에 보는 Dior 아이섀도우>>

 

1 꿀뢰르

è   울트라 스무딩 하이 임팩트 아이섀도우

- 매끈하게 녹아드는 텍스춰

- 레이어드 하기 쉬움

- 뛰어난 지속력

 

3꿀뢰르 스모키

è  맞춤 스모키 아이룩을 위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새로운 3색 스모키 아이 팔레트를 통해 스모키 아이를 재탄생 시켰습니다.

명암, 빛의 효과와 텍스쳐 모두에 변화를 준 3색 아이 섀도우는 쉽고 다양한

자신만의 스모키 아이를 연출하도록 도와줍니다.

 

5꿀뢰르

è  5컬러 아이섀도우 세트

- 크림-파우더 텍스춰

- 레이어드 하기 쉬움

- 오랜 지속력

- 다양한 효과를 연출하는 퓨어 컬러

 

5꿀뢰르 디자이너

è  올인원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

-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

- 5 가지 다른 텍스춰와 색상

- 쉽게 미끄러져 바르기 쉬움

 

 

다음은 K POP star 출연자들의 노래가 흘러 나오는 입술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출연자의 눈매도 강조하지만, 아무래도 노래를 부르는 출연자들이다보니 입술 메이크업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으니 기대 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