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Kpop STAR's Makeup

K-POP 스타 세미 파이널 생방송 메이크업 Tip!

 

 K-POP 스타 세미 파이널 생방송 메이크업

 

 

지난 4 22 (일요일) 송도 컨밴시아에서 열린 K.POP스타 세미 매치 최종 3인 에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중에서도 여성들로만 구성된 이례적인 오디션으로 여성보컬의 파워 어린 소녀들의 음악적 파워를 보여주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세 소녀의 단독 무대뿐 아니라 초호화 게스트들과의 특별 무대를 선보여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녀들에 대한 관심은 노래뿐 아니라 그녀들이 입고 있는 옷, 메이크업 헤어 등 그녀들의 모든것에 초점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YOU&I방송 출연전에 메이크업을 받던 곳이 어디냐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었고..그 곳이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D사로 밝혀져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VCR에 나온 평소의 메이크업과 현장 무대에서의 외모가 눈에 띄게 확 달라져 시청자들로 하여금 같은 사람이 맞나? 꼭 성형수술한 것 같다..라는 말이 나오기까지 하였다.

 

 

이제까지 케이 팝 스타의 메이크업을 누가하느냐...하며 궁금해하던 시청자들은 4 22일 방송분에서 그 해답을 찾았다. 바로 세계적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D사로 밝혀진 것.

YOU&I촬영을 가기 전 메이크업을 받은 D사의 화려하고 화사한 화이트로 건물은 메이크업을 받는 장면만으로도 꼭 천사처럼 아름다웠다.

 

 

특히 핑크색의 플로럴 원피스와 너무나 잘 어울렸던 핑크 립은 디올 어딕트 익스트림 479로 밝혀졌다. 특히 메이크업을 담당한 D사의 김성연과장은 워낙에 도톰하고 탐스러운 입술에 잘 어울리는 컬러를 발랐다며 처음엔 어색해하고 어려워하던 컬러들도 지금은 과감하게 시도해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고 답하였다.

 디올 어딕트 익스트림 479

 

 

 

결전의 무대에서 유 고 걸을 부른 이하이양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자신감을 보여주어 심사위원들에게 흑평을 받았다. 특히 눈가에 번진 은은한 코럴빛 섀도우는 댄스를 하며 자신감있게 움직임이는 이하이의 섹시하고 당당함을 더욱 빛나게 해주었다.

이하이가 바른 아이섀도우는 디올의 썸머룩으로 420일에 출시한 5꿀뢰르 아이섀도우 654 오로라아이 글로스 750 선샛이다.

 

 

 

 

 

SM의 화려한 축하 공연을 만들어준 물랑루즈. 특히 소녀시대와 함께 만든 공연에서 백아연의 시크하고 강렬한 메이크업은 소녀시대 태연과 티파니에 뒤지지 않았다.

그녀가 메이크업 한 강렬한 스모키 눈매는 디올의 라이너 디올라이너 블랙과 전체적으로 글로우한 피부빛이 돋보이는 페이스는 디올스킨 포에버 페이스 라인.

 

 디올 라이너

 

 

아이섀도우는 834 로즈 포세린으로 은은한 눈매를 만들었고, 입술은 어딕트 익스트림 544와 울트라 글로스를 이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하였다.

 어딕트 익스트림 544 /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