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Trend Makeup

디올 신제품 5꿀뢰르 ‘디자이너’를 활용한 파티메이크업

                   

■ 디올 5꿀뢰르 디자이너 ■

서로 다른 텍스쳐로 구성된 팔레트
5꿀뢰르 ‘디자이너’

1) 베이스 – 피부톤을 균일하고 밝게 해주는 베이스 역할
2) 펄이 가미된 컬러 - 기본 쉐이드로 눈에 강렬한 생동감 부여
3) 좀 더 어두운 새틴 효과의 쉐이드 – 눈에 깊이감을 주고 형태를 잡아 줌
4) 펄에 의해 빛나는 샤인 – 보석의 반짝임이 은은하게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해 줌
5) 라이너 –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라이너로 눈을 더욱 강조




■ 파티 메이크업 ■


파티 메이크업은 보통 파티의 컨셉에 맞춰서 다양한 의상을 선택하시는 것처럼 다양한 메이크업 패턴 중에서 원하시는 컨셉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평소 하시던 메이크업에서 아이라이너나 하이라이터 처럼 특별히 신경쓰고 싶은 부위만 포인트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파티메이크업은 어떤 파티 컨셉이나 의상에도 가장 시크하게 잘 어울리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5꿀뢰르 디자이너를 통해 연출하겠습니다.



■ 아이 메이크업 ■

1) 펜슬 아이라이너로 속눈썹을 두껍게 매꾸는 형식으로 그리며 눈꼬리 끝은 살짝 빼주세요.

2) 디올 5꿀뢰르 디자이너의 208 네이비 디자인 색상에서 3번 컬러를 아이라이너 윗 부분 쌍겹 라인까지 전체적으로 가볍게 발라 줍니다.
3) 메인 컬러인 2번 컬러로 눈두덩이 전체를 한번 더 터치해 주세요.
4) 5번 컬러인 라이너를 이용하여 뒤쪽에서 안쪽으로 연결을 해줍니다.
5) 포인트 컬러를 아이라이너 위쪽에 발라 주세요.
6) 4번 샤인컬러를 이용하여 눈 윗부분 특히 눈물샘이 고이는 앞머리와 위쪽까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해줍니다.
7) 파티메이크업에서 더욱 또렷한 눈매를 강조해 주기 위해서 디올 스타일 라이너를 이용하여 속눈썹과 가깝게 라이너를 그려 주세요.
8) 디올쇼 아이코닉 익스트림 마스카라로 속눈썹 윗부분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언더 부분도 동일한 비중으로 강조해 주세요.
9) 디올 콜 펜슬로 마무리하면 눈매가 더욱 또렷해 보이고 보다 돋보이는 파티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콜펜슬은 자연스럽게 점막부분을 채워 주시면 됩니다.


■ 치크 메이크업 ■


1) 디올 스킨 쉬머 파우더 02암브레 다이아몬드를 이용하여 광대뼈를 부드럽게 감싸 안듯이 물방울을 그린 후 가볍게 관자놀이 뒷 부분으로 빼주세요.
2) 파티에서는 조명이 많기 때문에 얼굴이 전체적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것은 과한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터의 범위를 정확하게 사용해주세요. 
3) 디올 스킨 쉬머 파우더 중 하이라이터로 광대뼈 윗 부분을 쓸면서 가볍게 블러셔와 믹스 해주세요.
4) T존 부위를 하이라터로 강조 해줍니다.
5) 이렇게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먼저 해 주셔야 그 다음에 오는 립 컬러를 선택할 때 보다 자연스럽고 쉬크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립 메이크업 ■

1)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져를 발라 주어 보습을 부여해 주고 입술의 세로 주름을 커버하세요.

2)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져 단계에서 마무리를 해도 좋고, 컬러감을 원한다면 디올 어딕트 하이컬러 218번 자연스러운 누드 컬러를 이용하여 입술 중앙에서부터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 주세요.

■ 향수 메이크업 ■

1) 파티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주목 받는 당신이 되기 위해서 디올 미드나잇 쁘와종 오드퍼퓸으로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