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Trend Makeup

디올이 제안하는 2009년 썸머 메이크업




■ 디올이 제안하는 2009년 썸머 메이크업 ■


이번 썸머룩 메이크업 트랜드는 빛나고 윤기나는 느낌의 에너지 넘치는 그래픽한 메이크업 입니다. 촉촉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표현, 선명한 느낌의 아이메이크업,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썸머룩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피부표현 ■

1. 피부톤에 맞는 디올 스노우 수블리씸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선택해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쉬로 윤기나는 피부표현을 연출합니다.

2. 파운데이션 적당량을 얼굴의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을 따라 당겨주듯이 브러쉬로 발라줍니다.
3. 가볍게 손으로 누르면 얼굴에 밀착이 잘 되서 훨씬 더 깨끗한 느낌의 피부표현이 완성됩니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터치해줍니다.
4. 눈가는 파운데이션을 생략하고, 아이크림 성분이 들어가있는 디올 스킨 플래쉬 하이라이터를 눈 아래와 눈 두덩이에 발라 눈을 보호해주세요.
5. 디올 스노우 수블리씸 UV 루스 파우더를 파우더 브러쉬에 묻혀 유분이 많이 도는 부분만 가볍게 바릅니다.
6. 디올 브론즈 오리지널 탠을 이용해 더욱더 입체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연출합니다.



■ 아이 메이크업 ■

1. 크림 섀도인 디올 아이 쇼 #622 제품을 이용해 눈에 베이스 효과로 피부톤을 정돈해 줍니다. 바르실 때 손을 이용하셔서 전체적으로 아이홀 부분만 터치해 주세요.
2. 그래픽적인 아이메이크업을 위해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줍니다.
3. 디올 5꿀뢰르 이리디슨트 #859의 가장 진한 핑크색상을 눈의 바깥쪽에서부터 안쪽으로 쓸어주듯이 컬러를 얹혀주세요. 왼쪽의 퍼플컬러로 아이홀을 덮어 은은한 느낌의 아이메이크업을 완성 합니다.
4. 눈 앞머리에는 하이라이트 컬러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좀 더 입체감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세요.
5. 언더에도 동일한 컬러를 이용해 좀 더 안정감 있는 섀도 연출을 표현합니다.
6. 디올 라이너로 깔끔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훨씬 더 또렷해 보이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합니다.
7. 강력한 컬링효과로 드라마틱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려면 디올쇼 아이코닉 익스트림 마스카라를 사용합니다.
8. 점막 전용 디올 크레용 콜펜슬을 이용해 깊이감 있는 눈매로 연출 후 아이메이크업을 마무리합니다.


■ 립 메이크업 ■

1. 입술을 건강하게 빛나게 해주는 디올 최초의 립밤 제품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로 자외선과 건조함에서 입술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2. 디올 크리스탈 샤인은 핸드백에 장식할 수 있는 아이캐치 액세서리로 스무딩 밤과 반짝이는 틴트 글로스가 볼륨감있고 빛나는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줍니다.
3. 입술 안쪽부분부터 터치를 하신 후 바깥 라인을 완성시켜 주시면 더욱 볼륨감 있는 느낌의 립 메이크업이 완성 됩니다.

■ 치크 메이크업 ■


1. 썸머 스페셜 브론즈 메이크업 제품인 디올 브론즈 하모니 드 블러쉬로 생기있고 윤기있는 피부표현을 연출합니다.
2. 제품의 모든 컬러를 가볍게 섞은 후 뒤쪽에서 코 선 방향으로 당겨주면서 터치해주세요.
3. 디올 1꿀뢰르 #005로 볼륨감 있는 이마와 매력적인 코 선으로 마무리를 해 입체감 있는 하이라이트를 연출합니다.
4. 기존 쟈도르에 목련이 싱그럽게 조화된 디올 쟈도르 로 제품으로 향수 메이크업을 마무리하시면 더욱더 트렌디한 썸머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