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톤온톤 메이크업

톤온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이란?
Tone on Tone 는 어떤 색깔 위에 같은 계통의 색깔을 배색시키는 일이라는 의미로 톤온톤 메이크업이란 한가지 컬러로 여러 색조의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자~ 그럼 디올 5 꿀뢰르 디자이너 708를 활용한 톤온톤 아이메이크업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톤온톤 아이메이크업은 밝은 컬러에서 점차 어두운 톤으로 넓은 부분에서 좁은 부분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5 꿀뢰르 디자이너 708의 베이스를 섀도우 브러쉬(라지 아이섀도 브러쉬)를 활용하여 홀을 감싸주듯 넓게 펴발라줍니다. 그리고 중간색 오렌지 컬러를 이용하여 눈두덩을 아래위로 절반정도 나누웠을 때 아래쪽 절반에만 발라줍니다.


그 다음 브라운과 골드 빛의 포인트 색상으로 쌍겹라인 안쪽을 채워주며
마무리를 합니다. 만약 쌍겹이 없는 눈의 경우는 눈두덩 전체의 아래쪽 1/4 부분에만 포인트컬러 주어 마무리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중앙의 오렌지 색상을 언더라인 눈 앞머리 부분에 발라줍니다. 그럼 좀 더 골드느낌이 사는 톤온톤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아이라인은 디올 라이너 098 로 속눈썹 사이사이 메꿔주시고 디올 콜 펜슬을 이용하여 점막을 가볍고 자연스럽게 채워줍니다. 이때 점막 전체가 아닌 속눈썹이 자라나는 부분에 밀착하여 점막을 채워주셔 합니다.

디올쇼 아이코닉 마스카라 090색상 이용하여 속눈썹이 뭉치지 않도록 깔끔하게~ 뿌리에서 살짝 빗어 올려주면 매력적인 톤온톤 메이크업이 완성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