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Consulting

Makeup Consulting Event 당첨자 - 윤미영님


■■■■■■■■■■■■■■■ Question ■■■■■■■■■■■■■■■

안녕하세요.
저는 피부가 하얀 편이고 주위사람들한테는 나름 피부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온 윤미영이라고 합니다. ^^;; 그런데 피부타입이 건성이다 보니 화장을 할 때 건조해서 파우더만 바르면 피부가 일어나고
기초할 때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을 빼놓지 않고 바르는데도 베이스에서부터 삐걱거려 화장을 하다가도 피부가 트고 일어나는 것 때문에 속상할 때가 많습니다.

대학교 졸업한지 1년이 지났는데 그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편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편입은 지금 제 상황에서 어려울 것 같아서 다시 취업으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면접을 많이 보러 다니는데.. 친근한 이미지, 여성스런 이미지라는 말보다 이미지가 강해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됩니다.

눈매가 차가워 보이는 편이어서  다른 메이크업보다도 더 신경을 쓰는 편 입니다. 눈에 지방이 많은 편이라 색상을 고르기도 애매하고요..T.T 매번 화장을 하고 나서 지우고 다시 그리고를 반복하는데 디올 아티스트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성숙해 보이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습니다.


■■■■■■■■■■■■■■■ Answer ■■■■■■■■■■■■■■■

미영님  안녕하세요.
디올 프로 아티스트 김성연입니다.

미영님 피부가 굉장히 좋아보여서...  너무 부럽네요^^
하지만 미영님 같은 건성피부는 젊을때는 좋지만 나이가 들면서 표피성 주름과 잡티가 생기기 쉽습니다. 그래서 기초단계부터 꼼꼼하게 발라 주는것이 피부 보호와 개선을 위해서 가장 중요합니다. 기초의 가장 처음 단계인 각질 케어와 미백기능을 동시에 해결하는 디올 스노우 화이트 리빌 와이프 오프 젤로 매일매일 각질관리를 해주세요. 그 후 좀 더 촉촉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2단계로 수분공급이 완성되는 디올 하이드라 라이프 라인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365일 언제나 발라야 하는 자외선차단제! 디올 스노우 화이트 리빌 UV베이스 SPF50을 꼼꼼히 발라줍니다.

그리고 두번째 고민인 친근한 이미지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아이메이크업을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눈에 지방이 많이 있으신 분이라면 펄 이들어가 있는 제품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윤기 도는 펄감이라면 더욱피하는게 좋겠지요. 자칫하면 더 부어 보일 수 있거든요^^

여성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디올 5 꿀뢰르 디자이너 #708 앰버 디자인으로 라이너를 먼저 눈 썹 사이사이 공간을 채워 주신 다음 진한색상의 새도우를 위에 덧발라 라이너가 너무 도드라 보이지 않게 그라데이션 해 주시고, 그다음 가운데 골드색상을 이용해 새도우 색상에 라인이 보이지 않게 위에  덧발라 주시기 바랍니다.

미영님 사진을 보니 눈꼬리 쌍겹라인이 약간 두꺼워서 너무 밝은색상의 새도우를 해주면 눈이 작아 보일수있으니 눈꼬리의 쌍겹라인 부분은 약간 진한색으로 라이너 부분이 너무 도드라져 보이지 않게 해주면 지적이면서 친근한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메이크업할수 있으실 것입니다.

마스카라도 디올쇼 아이코닉 익스트림 마스카라를 이용해 한올 한올 올려 주신다면 더욱 더 깊이있고 풍성한 눈매로 마무리할 수 있고 더불어 번지지 않으니까 깔끔한 눈매를 마무리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