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땀과 유분에도 안번지는 완벽 아이라인


요즘처럼 날이 덥고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 날에는 무엇보다 아이라이너 때문에 메이크업 하실때 신경이 많이 쓰이실 것입니다. 조금이나마 메이크업 시간이 짧아 질 수 있게
땀이나 유분에 잘 번지지 않는 오래 지속되는 라인 그리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먼저 라인을 그리기 전 파우더나 섀도를 이용해서 눈매의 유분을 가볍게 잡아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워터프루프 타입의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펜슬 094번을 이용해서 라인을 가볍게 메우듯이 그려둔 다음,
디올 1 꿀뢰르 095번 스모킹 블랙 컬러를 이용해서 라인 위를 가볍게 덮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라이너의 유분감을 매트한 블랙 섀도우가 잡아줌으로서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좀 더 또렷하고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원하신다면 디올 라이너를 이용해서 라인을 다시 한번 그려줍니다. 디올 라이너는 어느 정도의 워터프루프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건조가 빠르고 잘 번지지가 않아 눈매를 오랫동안 예쁘고 깔끔하게 잡아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인이 흘러내렸을 경우 아래쪽에 묻어 나지 않게 하기 위해 디올 캡쳐토탈 HD 래디언스 루스 파우더로 눈아래쪽 애교살 부분에 살짝 터치하여 유분감을 잡아주신다면 완벽하게 라인의 번짐을 잡아줄 수 있을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