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Special SkinCare

피부가 건강해지는 마사지

요즘에 정말 좋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가 됩니다.
아시죠~! 디올도 6월에 수분에 목마른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주고 노화 작용을 정지시키는 생명력 가득한 젊음을 머금은 피부를 위한 새로운 디올의 수분 라인인 하이드라 라이프가 출시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성분을 가진 제품을 그냥 바르기 보다  간단한 마사지 동작을 배워서 마사지 해주신다면 건강하고  탄력 피부의 효과를 한층 더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자. 그럼 분위별로 간단히 알아볼까요?


 목 마사지


손가락을 주먹을 쥐듯 구부리고 손바닥을 안으로 향하게 한 상태로 손을 바꿔가며 목 부분을 위부터 아래로 부드럽게 쓰러 내리며 손가락의 뒷부분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이를 각 5회 반복합니다.



 관자놀이, 광대뼈 마사지


중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눈썹에서 관자놀이까지 큰 원을 그린 다음, 광대뼈와 콧날 위로 돌아옵니다. 이 부분도 목마사지와 마찬가지로 5회 정도 반복합니다.


 볼 마사지


턱과 얼굴의 긴장을 풉니다.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볼을 원을 그리는 듯한 동작으로 따뜻한 느낌이 들 때까지 마사지 합니다.


 이마 마사지


엄지를 관자 놀이에 두고 나머지 손가락들을 이마의 가운데에 둡니다. 손가락으로 이마를 지압하고 압박하면서 부채 모양을 그리면서 마사지합니다. 손가락을 이마의 다른 점으로 이동하여 계속적으로 반복하며 이마의 모든 부분을 마사지하며, 한 부위에서 5회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