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Grooming for man

눈썹 다듬는 일본 남자들

요즘 "꽃보다 남자" 드라마 열기가 뜨겁더군요~
원래 일본만화 원작으로 일본, 대만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지만..
우리나라 F4가 가장 멋지다고 "디올 메이크업 프로팀" 여 선생님들이 한 목소리를 내시던데.
어디서 그렇게 멋진놈(^^)만 캐스팅 했는지..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일드를 넘 좋아해서 이번기회에 다시 한번 일본판 "花より男子"를 보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출저  - 映画 [花より男子ファイナル] 公式サイト

드라마 보면서 작년 일본여행때가 생각납니다.
친구와 시부야를 갈려고 지하철을 탔는데 연예인이 아닌 일반 20대 남자들의 눈썹이 여자처럼 이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을 보고, 주의를 자세히 둘러보니 40대 아저씨들 눈썹도 아주 잘 정돈 되어 있더라고요.
한국남자들이 보기엔 뭐하는 행동인가? 라는 생각이 들수가 있지만 이것도 문화적인 차이겠죠!
일본남자들은 눈썹을 다듬는 것을 단순히 지저분한것을 정리를 하는것 뿐만 아니라 자신을 가꾸는 자기 관리의 한부분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요즘은 눈썹 다듬는 거 이외에 네일 정리와 매니큐어를 사용하는 경우도 흔히 볼수 있죠. 물론 일본 역시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의아한 눈빛을 보내는 경우들이 많아겠지만, 현재의 여성들은 그러한 남성을 환영하는 추세라고 하는데.. 조만간 우리나라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요?

더 재밌는 일화를 한가지 소개 하자면..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데이비드 베컴이 경기에 나설때 마다 네일 컬러를 바꿔 바르고 경기에 나섰는데 일본에서는 그것이 트랜드가 되어 베컴 컬러~~베컴 스타일 등이 한참 유행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우리나라 문화와 차이가 느껴지시죠..

하지만. 요즘은 한국남자 역시 자신을 가꾸는 남자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눈썹, 메이크업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랍니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군처럼 샤프하고 가느다란 상승형의 눈썹을 일본에서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면 한국남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남성미 있는 깔끔한 일자형 눈썹이 대세죠. 모두가 열광하는 "꽃남" 구준표처럼..(남자인 제가  봐도 멋지던데..-_-;;)

자, 그럼 남자 눈썹을 다듬는 방법을 소개 해볼까요~
눈썹을 다듬는 방법은 여성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준비물을 나열해 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물 사진)
1. 가위
2. 쪽집게
3. 연필깍기
4. 디올 브러쉬
5. 디올 아이브로우 펜슬
6. 스크류 브러쉬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p
쪽집게 사용시 무지 아프겠죠..여자들이 아름다워 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는거 알아주셔야합니다.^^ 그럼 좀더 아픔의 완화 작용을 하기위해 "ㅋㅋㅋ" 를 뽑기전 주변에 수분크림을 살짝 발라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눈썹다듬는 방법 -

1. 눈썹 칼로 위, 아래 잔털의 지저분한것을 정리하는 수준으로 제거한다.
   이때 눈썹 칼은 45도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사용
2. 삐죽삐죽 튀어 나온 눈썹들은 가위로 정리를 해준다.
3. 매일 눈썹을 다듬기 힘든 남성들은 눈썹 주변의 잔털을 집게로 뽑아내는 것이 더 편하다.
   단,쪽집게로 눈썹을 뽑는 것은 눈썹 주위의 피부가 쳐질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한다.
4. 눈썹의 빈 부분들을 펜슬 가볍게 채워준다
5. 눈썹이 강조 되지 않게 블러쉬로 마무리를 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한민국 남성 여러분!

아름다움은 여성의 특권이 아닙니다.

우리 남자들도 자신을 가꿔 봅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