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Trend Makeup

2009 디올이 제안하는 Spring Loo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빛을 가장 많이 흡수하고 반사하면서 윤기를 강조하는 메이크업베이스(레디언스 베이스)와 파운데이션(토탈HD파운데이션)을 꼼꼼히 발라준다.
2. 브러쉬로 기미나 잡티가 많은 볼 위주로 먼저 발라주고 주름이나 피지가 많이 생기기 쉬운 코나 이마 입주변 등은 남은 여분으로만 꼼꼼히 발라준다.
3. 다시 한번 손으로 밀착 시켜준다.
4. 그 다음 파우더가 생각나겠지만 파우더를 바로 바르면 파우더 양이 너무 많아져 피부가 두꺼워지고 아이메이크업 수정이 힘들어진다.


Part I. 빛의 음영을 활용한 내추럴 누드 시크 메이크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얼굴에서 손을 떼지말고 쓰루실(크레용 콜 No. 453)을 이용하여 눈썹뼈 2/3 지점에서 먼저 그려주고 누워있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2. 선이 강조 되지 않게 눈썹 사이를 매워 자연스러운 음영이 표현할 수 있게 한다.
3. 코선 중앙에서 살짝 들어보면 눈썹 앞쪽의 시작되는 위치가 서로 맞아야 하고 양쪽의 꺽어지는 쉐잉 라인이 비슷해야 한다.
4. 피지를 흡수할수 있는 컴팩트(디올 익스트림피트 수퍼모이스트 컴팩트)눈두덩이 전체 및 눈썹까지 가볍게 발라준다.
5. 엘레강스한 여성을 대표하는 컬러인 새도우 (5꿀뢰르553)를 이용하여 제일 진한 브라운 컬러로 눈꼬리 뒷선에서 앞선으로 쌍겹 라인까지 발라 준다
6. 핑크 브라운 색상을 쌍겹 라인에 2배되는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발라준다.
7. 브라운베이지로 눈 중앙부분부터 눈두덩이까지 발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준다.
8. 눈밑 언더라인는 뒷선에서 앞선으로 포인트를 준다.
9. 눈썹 포인트 블러쉬로 이용하여 눈꼬리를 길게 그려주어 눈의 음영을 강조해 준다.
10. 브라운 계열의 펜슬라이너(크레용 콜 No. 533)를 눈썹사이사이에 메꿔주어 눈의 깊이감을 강조하여 포인트를 준다.
11. 뒤쪽의 팁블러쉬를 이용하여 블랜딩으로 마무리를 해주면 자연스럽고 은은한 눈매를 강조해 준다.
12. 마스카라(디올쇼 아이코닉 마스카라)를 위에서 아래로 충분이 묻혀 주고, 속눈썹 뿌리에서 이마쪽으로 올려 칠해 주시고 눈 앞쪽은 코선 방향으로 뭉치지 않게 마무리한다.
13. 좀더 윤기 있어 보이고 빛나 보이는 피부 마무리를 위해 눈 밑 중심에서 부터 파운데이션(토탈HD파운데이션)을 다시 한번 발라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p
 
아이새도우(5꿀뢰르559) 팁을 사용하는 방법
1. 작은 부분으로 진한 칼라를 뒷선에서 앞선라인으로 1/3 지점을 그려준다.
2. 뒤쪽의 넓은 부분을 이용하여 중앙에서 쌍겹라인까지 그라이데션을 준다.
3. 하이라이트는 블러쉬나 손으로 눈동자 가운데 중심에서 넓게 그려 준다.
4. 언더라인 부분은 작은부분의 끝에 뭍혀 자연스럽게 그려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rt II.  파리지엥 컬러를 활용한 누드 시크 메이크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파리지엥 컬러를 새도우 (5꿀뢰르559)를 이용하여 눈꼬리 부분은 회색컬러로 깔아주고, 그 위를 핑크컬러로 전체적으로 덧발라 준다. 
2. 눈 앞쪽은 오렌지 컬러, 눈을 감았을 때 중앙을 화이트 컬러로 그라데이션 하듯이 발라준다..
3. 눈밑 언더라인도 화이트로, 눈 안쪽 부분은 오렌지 컬러로 연결하여 화사하고 밝게 마무리 한다.
4. 눈썹 포인트 블러쉬로 이용하여 눈꼬리를 길게 그려주어 눈의 음영을 강조해 준다.
5. 아이 라이너(디올라이너 098번)를 이용하여 얼굴에서 손을 떼지말고 눈 중앙에서 점을 매꿔주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6. 마스카라(디올쇼 아이코닉 마스카라)를 위에서 아래로 충분이 묻혀 주고, 속눈썹 뿌리에서 이마쪽으로 올려 칠해 주시고 눈 앞쪽은 코선 방향으로 뭉치지 않게 마무리한다.
7. 좀 더 윤기 있어 보이고 빛나 보이는 피부 마무리를 위해 눈 밑 중심에서 부터 파운데이션(토탈HD파운데이션)을 다시 한번 발라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