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눈밑의 주름을 감추고 싶어요~My secret Eye care

눈밑의 주름은 여성의 나이테와 같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눈밑의 주름이 많을수록 나이가 들어보이며 피곤해 보일수가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때는 건조한 바람이 순식간에 피부 수분을 빼앗아가 자글자글한 잔주름이 생기기 일쑤고 다른 피부 조직보다 3~4배 정도 얇은 눈가는 더욱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 합니다. 하루만 소홀해도 금방 주름이 자리 잡는것을 경험 하셨을 것입니다.

주름은 한번 생기면 저절로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예방을하는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핵심은 데일리케어를 통해 꾸준한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것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클린징은 피부관리에서 아주 중요하다 눈가는 특히 아이전용 리무버화장솜 면봉등을 사용하여 자극없이 화장을 완벽하게 지운후 아이크림등을 통하여 보습 영양공급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해주어야 합니다.

눈가는 다른 피부와는 달리 땀생성이나 유분생성이 전혀 되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아주 건조하고 예민한 부위입니다. 더불어 일주일에 1~2번 정도는 눈가주름을 집중케어할수있는 캡춰 토탈 아이 패치를 사용하여 눈가를 더욱더 젊게 가꾸어 줍니다.

아이크림을 바를때에도 무심코 바르는 습관에 의해서도 주름을 유발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손가락에 힘이 가장 약한 네번째 손가락을 사용하여 피부결을따라 안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고 피아노를 치듯이 두드려 흡수시켜 눈가의 탄력도를 증가시켜 줍니다.

눈가의 6개의 지압을 활용하여 눈가의 림프 및 혈액순환을 촉진해 건강한 눈가를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꼭 사용하여 자외선에의한 노화를 예방해야 완벽한 테일리케어가 이루어집니다. 단 주의할것은 너무과한 화장품 사용과 과도한 맛사지 레이져시술등은 피부를 오히려 주름을 생기게 할수 있으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데일리케어를 통한 꾸준한 관리와 더불어 못지않게 중요한것이 생활습관입니다.

잠잘때 옆으로 얼굴을 베게로 누르고 잠을 자는 버릇은 눈가 주름에 치명적이고 잘때 불을 켜 놓는 습관 또한 좋지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눈을 꼬옥 감게되어 주름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잠잘때 뿐만 아니라 항상 눈가를 자주 비비거나 만지는 분이 계시는데 주름 개선에 좋지않으니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처럼 세심한 클렌징, 눈가 주름 개선 지압법을 활용한 아이 맛사지 및  팩사용등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잘 실천하여 10년은 어려보이는 건강한 눈가를 만들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