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출근 10분 스피드 메이크업

10분, 15분의 달콤한 늦잠으로 아침 출근 준비할때 허둥대지는 않으시나요?
주변 지인들만 봐도 기초 스킨라인만 대충 바르시고 출근 하면서 차안이나 지하철안에서 메이크업 하시는분들을 쉽게 볼수 있는데요. 주변 사람들에게 그다지 좋은 모습으로 보이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특히 남자분들에게...^^

자, 출근하기 전 초스피드로 할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빠른시간에 마무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한가지 기능의 제품보다 여러 효과를 같이 연출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 제품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자외선 차단 기능과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함께 해주는 디올 스노우 UV쉴드 SPF50 UV 프로텍션 PA+++ 펄리 화이트 색상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합니다.


그 다음 디올 스노우 화이트 리빌 메이크업 컴팩트를 브러쉬로 유분이 많이 나는 곳을 가볍게 눌러줍니다. 오후에 올라오는 유분으로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멀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디올 스킨 쉬머 파우더 001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주세요. 앞에서 두번째의 밝은 핑크색상을 눈두덩이와 언더에 발라 칙칙하지 않은 밝은 샤이닝한 아이로 만들어 줍니다.

.
이젠 핑크색이 진한 뒤의 3가지 색상을 섞어 볼터치를 연출해 주세요. 밝그레한 핑크로 얼굴에 생기를 줄 수 있습니다.

 
다시
밝은 색상으로 하이라이트 연출해주세요. 콧대와 눈밑에서 이마를 잇는 C라인에 하이라이트를 주시면 환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이라인까지 꼭 안그리셔도
디올 아이코닉 익스트림 마스카라
만으로 또렷한 눈매로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립메이크업 또한 수분공급 및 입술보호 SPF10을 해주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생기와 윤기 있게 마무리 해주세요.

10분의 시간 투자로 항상 생기있고 밝은 모습으로 출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