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Tip

눈모양별 마스카라 테크닉



사람마다 눈썹이 다르듯 눈썹 또한 다릅니다. 숱이 적거나 짧은 경우, 속눈썹이 힘없이 처지는 경우 참으로 다양하죠~ 자기가 어떤 속눈썹인지 정확하게 알고 거기에 맞는 마스카라를 선택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의 속눈썹 스타일은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볼륨 혹은 컬링 마스카라만 선택하시는데... 그건 오히려 잘못된 선택입니다.

▣ 우선 먼저 속눈썹 형태에 따라 맞는
마스카라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눈이 작고 속꺼풀이라서 속눈썹이 처진 경우
컬링이 잘되는 제품을 선택하여야 하며 디올 제품 중에서는 탁월한 컬링과 롱래싱 효과가 있는 디올쇼 아이코닉 익스트림 추천

눈썹이 길고 힘이 없어서 처지는 경우
힘있게 올려주고 고정시켜주는 제품을 선택하여야 하면 디올 제품 중에서는 젤타입으로 마른 후 완벽한 고정효과를 주고 엘라스토모의 부드러운 브러쉬로 힘껏 눈썹을 올릴 수 있는 디올쇼 아이코닉 익스트림 추천


■ 속눈썹 숱이 없는 경우
볼륨감과 컬러감이 짙은 제품을 선택하여야 하면 디올 제품 중에는 짙은 블랙컬러의 풍성함을 연출 할 수 있는 디올쇼 블랙아웃 추천


▣ 자신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선택하셨다면 보다 또렷하고 매력적인 속눈썹을 만들어 볼까요?

모든 마스카라를 바르실 때 가장 중요한 방법인데요.
눈썹윗부분에 마스카라를 가볍게 한번씩 발라준후 아랫부분을 터치해주세요. 아랫부분을 터치 할 때는 세등분으로 나눈후 눈 앞머리 부분은 코선방향으로 가운데 부분은 그대로 이마방향으로 끝부분은 귀선방향으로 부채를 펼치듯이 쫙 펼쳐 바르면서 눈의 곡선 모양그대로를 살려 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좀더 풍성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마스카라가 살짝 마른후 리터치 해주시며 리터치 할 때도 눈썹의 끝부분이 아니라 뿌리부분을 터치해 주세요. 그럼 힘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 디올쇼 아이코닉 익스트림을 선택한 경우
속눈썹 가까이에서부터 브러쉬를 빗처럼 빗어주세요. 엘라스토모의 부드러운 브러쉬로 자극없이 터치할 수 있고 또 브러쉬 자체가 바이어스 컷팅이 되어있어 지그재그로 할 필요없이 쉽게 빗어주면 됩니다.


▶ 블랙아웃 마스카라를  선택한 경우
브러쉬의 사이사이에 눈썹을 한올 한올 들어 갈 수 있도록 바라주시고 좌우로 브러쉬를 흔들면서(지그재그) 눈썹의 뿌리부분부터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