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or Pro-Makeup Team/Makeup Consulting

다크 써클이 무릎까지 내려왔어요~ 화사해지는 방법 알려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팩
     ① 감초팩: 감초를 물에 넣어 약한불에서 끓여 우려낸물을 차갑게 보관해 수시로 화장솜에
                     묻혀 눈주위에 덮어놓으면 미백효과와 진정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② 녹차팩: 녹차를 마신후 미지근한 티백을 눈밑에 10분정도 올려놓은다음 행구면
                   녹차성분이 스며들어 다크써클을 완화해 줍니다.


2. 집에서 할수있는 간단한 마사지
눈가는 피부층이 얇은 만큼 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심하게 누르거나 문지르면 오히려 잔주름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너무 강하지 않게 지압해 줍니다. 아이크림을 바르고 지압을 해주면 더욱 효과가 좋아요.
   
   ① 아이크림 마사지
        - 바르기 전: 엄지와 검지로 눈 위 근울을 살짝 집어 눈가의 근율을 이완시켜 줍니다.
        - 바를 때: 눈주위를 둥그리듯이 마사지 하여 특히 눈썹을 위쪽으로 당겨
                      주름을 예방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를 후: 제품 사용 후 지압점을 눌러 다크써클과 아이백(eye bag, 눈가 아래부분 처짐)을                      방지합니다.

② 다클 써클 예방 마사지
    눈 밑으로 깊은선이 자나는 부분은 약지를 이용하여 살짝 눌러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운동 
피부 재생시간인 밤 10~새벽2시에는 꼭 수면을 취하고 틈날때 마다 가벼운 눈 운동으로 피로를 풀어줍니다.


4. 다크 써클에 좋은 음식
짠음식이나 밀가루 인스턴트 음식은 가급적 피하고 브로콜리, 당근, 살구씨, 은행, 녹황색 야채, 해산물 해조류, 율무등 골고루 섭취하면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다크 써클에 좋은 아이크림
디올 제품중에서 다크 써클에 특히 좋은 아이크림들만 모아 봤습니다.


1. 디올 스노우 화이트리빌 리뉴잉 마스크: 피로에 지친 눈가의 색소 침착현상을 개선하며 실크처럼 감기는 크림젤이 바르는 즉시 눈 밑의 다크써클과 붓기를 줄여주고 본래의 밝은 톤으로 회복시켜줍니다.

2. 캡쳐토탈 멀티-퍼펙션 아이트리트먼트: 주름 탄력저하 다크써클 아이백(eye bag,눈가 아래부분 처짐)등 눈가 피부에 찾아오는 모든노화증상을 예방 개선시켜주는 토탈 아이케어 트리트먼트입니다.

3. 프리스티지 아이크림: 눈주위의 잔주름과 피로의 흔적을 없애 줄 뿐만 아니라 미세모세 혈관망을 강화하여 눈가 붓기를 제거해주고, 100%순도 뷰티 넥타가 눈 주의를 겨냥한 회복및 리바이탈 라이징 효과를 줍니다.

4. 로드비 아이크림:노화로 인해 눈가가 어둡고 칙칙한 현상을 빠르게 개선시켜 주며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눈가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줍니다.



6. 다크 써클을 가려서 눈가를 환하게 표현하는 화장법

컨실러를 활용해서 다크 써클을 커버하면 되는데요, 다크 써클의 색상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색상이 달라요.
① 푸르스름한 다크 써클 - 핑크나 피치톤의 컨실러 사용
② 갈색의 다크 써클 - 노란색의 컨실러 사용


컨실러를 바를 때에는 한번에 많이 바르지 말고, 조금씩 어러번에 나누어 바르면서 양을 조절해야 합니다.
약지 손가락으로 토닥이면서 바르면 되는데, 더욱 쉽고 얇게 바르러면 컨실러 브러쉬를 이용하여 얇게 바르고 손으로 컨실러 바른 부위를 한두번 토닥여 밀착시키면 자연스럽게 커버가 된답니다.

만약 눈밑의 피부가 얇으시다면, 피부색 보다 한톤 정도 어두운 색의 컨실러를 사용하시는것도 좋아요. 어두운 색이 오히려 살짝 비치는 혈관을 가려줄 수 있거든요.

또 다른 팁은 다크써클 바로 밑 , 블려셔 바르는 위치 바로 위에 하이라이트를 넣은 방법눈 애교살 부분에 펄감이 살짝 도는 하이라이트를 넣어주면 시선이 분산되어 얼굴전체를 환하게 해줘요...


7. 다크써클을 티안나게 감춰주는 디올의 강추 제품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① 스킨플래쉬: 아이크림 성분인 비스킨이 들어있어 주름, 다크써클,립스틱바르기전등..수정메이크업에 너무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있는 디올의 베스트 제품 입니다.
② 프로스타일러: 아티스트들이 감춰 놓고 쓸 정도로 얇게 발리고 지속성이 오래가고 컨실러 바른티가 잘 안나는 완벽한 컨실러입니다. 아이보리 컬러는 눈밑 다크 써클을 잡티나 기미 커버에는 색상에 따라 어두운색과 중간 정도의 색상을 믹스해서 바르고 붉은뾰루지는 핑크색상과 베이지를 믹스해서 바르면 완벽하게 커버됩니다.
③ 캡춰토탈 화운데이션: 피부를 얼굴의 윤곽에따라 빛나고 밝아 보이게 만드는 세럼 화운데이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